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22
연예

모태범, ♥임사랑에 '기습 키스' 깜짝…"절대 안 놓칠 것" 울컥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09.21 22:53 / 기사수정 2022.09.21 22:5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신랑수업' 모태범이 임사랑의 이벤트에 감동해 기습 키스를 했다.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3회에서는 '찌커플' 모태범, 임사랑의 '100일 기념' 저녁 데이트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오늘은 내가 맛있는 거 먹여주겠다"라며 저녁 식사 장소로 이끌었다.

이어 임사랑은 피아노를 치며 모태범을 향한 100일 이벤트를 이어갔다.

스튜디오에서 모태범은 "사랑이가 이거 서프라이즈로 몰래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노래가 흘러 나오며 영상이 공개됐고, 영상에는 이들의 첫 만남부터 함께했던 순간들이 담겼다.

모태범은 "진짜 저 날 안 울려고 노력을 엄청 했다. 너무 울컥해서 솔직히 참았다"라고 말했다.

이승철은 "오랫동안 준비한 것 같다"라는 반응을, 김원희는 "사실 바랄 수도 있지 않냐. 태범 씨가 해주기를"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

모태범은 "절대 이 여자를 놓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있다"라고 전했다.



모태범은 임사랑의 이벤트에 감동해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며 "어안이 벙벙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임사랑은 "100일 축하해"라고 말했고, 모태범은 "언제 이런 걸 준비했냐. 진짜 눈물 핑 돌 뻔했다. 참았다"라고 말했다.

임사랑은 "100일 고마워"라며 모태범에게 기댔고, 이때 모태범은 기습 키스를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