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1:10
연예

'김무열♥' 윤승아 "'암투병' 반려견, 잘 이겨낼 거라 믿어" [전문]

기사입력 2022.09.19 11:27 / 기사수정 2022.09.19 11:2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윤승아가 암투병 중인 반려견의 근황을 알렸다. 

윤승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밤비의 건강 상태에 대한 글을 남겼다. 

윤승아는 "밤비는 추석 이후로 힘들어하고 있다. 식이에 예민해져서 잘 먹지 않아 제일 걱정이다. 이 어려움 또한 밤비가 잘 이겨내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윤승아는 "밤비가 무엇이 먹고 싶은지, 어디가 불편한지만이라도 말해줬으면 좋겠다"며 안쓰러운 마음을 내비쳐 누리꾼들의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밤비의 건강을 걱정하면서도 윤승아를 향한 격려를 쏟아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윤승아는 배우 김무열과 결혼했다. 최근 암투병 중인 밤비의 건강 상태를 알려 많은 이들의 응원을 불러모았다. 



다음은 윤승아 글 전문.

요즘 많은 분들이 밤비의 안부를 물어봐주세요. 밤비는 추석 이후로 힘들어하고 있어요.

제일 걱정이 식이에 예민해져서 잘 먹지 않아요. 이 어려움 또한 밤비가 잘 이겨낼거라 믿어요. 

늘 먼저 밤비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밤비가 딱 두가지만 말해주면 좋겠어요. 뭐가 먹고 싶은지, 어디가 불편한지, 오늘은 푹 자고 내일은 맛있게 밥을 먹기를. 

아픈 반려견과 함께 하시는 가족분들 우리 힘내요. 

사진=윤승아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