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도도,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지난 16일 0시, 라필루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의 멤버별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라필루스는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시크한 표정으로 한껏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라필루스의 비주얼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보여줄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22일 공개되는 라필루스의 새 앨범 'GIRL's ROUND Part.1'은 여섯 멤버의 꿈을 본격 슈팅(Shooting)한다는 포부가 담겼다.
지난 6월 22일 'HIT YA!'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라필루스는 탄탄한 실력과 매력으로 4세대 루키 걸그룹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약 8000명의 팬이 운집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이뤄냈다. 또 지난 14일에는 필리핀 일로코스 수르(Ilocos Sur)주의 엠버서더로 위촉돼 필리핀 내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
한편, 라필루스의 미니 1집 'GIRL's ROUND Part.1'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