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2:50

시그닛 바(BAR), 신개념 럭셔리 모던 전자담배 매장

기사입력 2011.04.19 17:20 / 기사수정 2011.04.19 17:20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지금 한국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전자담배 시그닛의 열풍이 그것이다. 한국에서는 물론이고 전 세계적으로 흡연의 해로움이 부각되면서 금연을 꿈꾸는 흡연자의 수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이는 전자담배시장이 날로 커지는 이유이자 시장이 커질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이 매력적인 아이템에 많은 업체들이 열띤 경쟁을 하고 있지만 전자담배 시장크기와 성장가능성에 비해 디자인과 성능은 같은 옷을 입은 것처럼 비슷하다.

하지만 시그닛(cignitkorea.com)의 등장으로 새로움과 변화에 민감한 한국 전자담배 유저들의 움직이기 시작했다.

시그닛은 매장 진열대만 덩그러니 놓여있던 기존의 전자담배 판매점과는 다르게 바(bar)형식의 인테리어를 채택하여 손님들이 럭셔리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바(bar)에서 웰빙(well-being)을 지향하는 색다른 맛의 타바론 프리미엄 티(TEA)를 마시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자담배를 시연할 수 있게 배려하였다.

기존의 전자담배에서 탈피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성능이 한국의 기술력인 것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것은 물론 일종의 "시그닛붐"을 일으키며 인테리어에 대한 새로운 감각까지 높이 평가 받고 있었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