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4:13

[이 시각 헤드라인] 생활의 발견 대호평…피노키오, 1위 석권

기사입력 2011.04.18 21:33 / 기사수정 2011.04.18 21:38

온라인뉴스팀 기자

- 4월 18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개콘' 새 코너 '생활의 발견', "공감되는 개그라 신선"

KBS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이 첫 방송이 되자마자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17일 밤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인 '생활의 발견'은 연인이 헤어지는 상황을 삼겹살집에서 재현하며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줬다.
 
'생활의 발견'에서는 송중근과 신보라는 다른 여자가 생겨 이별해야 하는 상황을 연기하는 연인으로 분했다.
 
두 사람은 일상생활 속 일반 사람들처럼 "삼겹살 주세요. 생고기로 부탁해요"라는 등의 대사를 내뱉음과 동시에 진지한 이별 연기를 펼쳐보였다.
 
감정이 격해져 서로에게 소리를 지르다 달려온 점원(김기리)에 "고기는 작게 잘라 달라"며 "후식은 냉면, 비냉 하나 물냉 하나"라고 담담하게 말하는 신보라와 송중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신선하고 공감되는 개그" "배꼽 빠질 뻔" "개콘 개그맨들 대단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x) 신곡 '피노키오', 실시간 차트 석권, "차별되는 음악성"

걸 그룹 f(x)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노키오'의 음원이 공개되자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18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동시 오픈된 f(x)의 신곡 '피노키오'는 이날 오전 9시 현재 멜론, 싸이월드, 벅스, 도시락, 소리바다 등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각종 음원 차트 석권했다.

타이틀곡 '피노키오'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비트와 독특한 기타 사운드로 f(x)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특히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가 순수한 호기심으로 그 대상을 분석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를 통해 이야기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f(x)의 신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에프엑스" "난해한 듯하면서도 중독성 있다" "다른 그룹과 차별되는 음악성"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f(x) 첫 정규 앨범 '피노키오'는 오는 20일 발매되며, f(x)는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멋진 컴백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 허영란 최강동안 인증, 김국진도 더불어 화제

허영란의 10년 전 모습과 최근 모습을 비교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MBC '해피타임-명작극장'에서 2001년 방송됐던 드라마 '내 약혼녀 이야기'가 소개됐다.

'내 약혼녀 이야기'는 시골총각(김국진 분)과 연변처녀(허영란 분)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특히 허영란은 10년의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차이 없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강동안 허영란" "순풍 산부인과 시절 쌍절곤 쓰던 게 압권" "당시 같이 출연했던 김국진이야 말로 변하지 않는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영란은 오는 5월, KBS 아침드라마 '두근두근달콤'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