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18
연예

한가인, '♥연정훈'과 일요 예능 맞대결 "꼭 이기고 싶다" (싱포골드)

기사입력 2022.09.06 10:50 / 기사수정 2022.09.06 10:5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싱포골드' 배우 한가인이 일요일 예능으로 돌아온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싱포골드'는 '매니저 실장'을 맡은 한가인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싱포골드'는 국내 최초 '퍼포먼스 합창 배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한가인은 매니저 역할을 맡게 된 것에 대해 "(참가자와)소통할 수 있고 공감해줄 수 있고, 그건 또 제가 잘 할 수 있겠다 싶었다"라며 공감요정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이어 그는 'ESTJ' 키워드를 보고 "제 MBTI(성격유형)다"라며 "철저한 계획형인데 매니저 역할과 잘 맞는 것 같다"고 덧붙이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과 예능 맞대결을 펼치게 된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싱포골드'가 프라임 시간대인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편성됐다. 이에 연정훈이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와 방송시간이 겹치게 된 것.

한가인은 "남편에게 문자로 소식을 전했더니 '헐'이라고 답장을 보냈더라"며 남편 연정훈의 반응을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워낙 장수 프로그램이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프로그램이다"라며 '1박 2일'의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먼저 표했다.

한가인은 "저희도 그에 못지 않게, 다른 코드로 좋아해주실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꼭 이기고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한가인은 '싱포골드' 키워드에 대해서 "이 무대를 위해 준비하는 과정이 반짝반짝 빛난다. 감동적이다"라고 전했다.

한가인이 출연하는 국내 최초 퍼포먼스 합창 배틀 '싱포골드'는 2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