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53
연예

'청춘블라썸' 서지훈X소주연, 캐릭터 포스터 공개…웹툰 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22.09.05 11:4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청춘블라썸’ 서지훈, 소주연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5일 이하민(서지훈 분)과 한소망(소주연)의 캐릭터 포스터를 오픈했다.

실사화된 ‘청춘블라썸’에서 서지훈, 소주연은 각각 캐릭터의 냉소적인 무표정, 싱그러운 미소를 완벽히 재현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뒤편에는 한여름을 상징하는 신록이 배경으로 드러나 있지만, 하민과 소망은 ‘여름’에 대해 전혀 다른 대사를 전하고 있다.

소망의 대사 “너를 떠나보낸 그 여름이 다시 돌아왔다”는 하민과 소망이 함께했던 여름을 궁금하게 한다. 한편, 하민은 어딘가 먼 곳을 응시하며 “난, 여름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라는 대사와 함께 포스터에 자리잡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고교시절의 여름, ‘그림’이라는 소재를 통해 조금씩 가까워지고 함께 비를 맞기도 하는 하민과 소망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하민은 소망에게 “고마워... 날 빗속으로 데려가 줘서”라는 말을 건네, 그 여름 비가 내리던 한때가 소중한 순간이었음을 암시했다.

하민이 여름의 끝을 바랐던 이유, 그리고 소망이 하민과 그 여름에 어떤 일을 겪었는지는 ‘청춘블라썸’ 본편에서 드러난다.

큰 인기를 누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청춘블라썸’은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들의 달콤 쌉싸름한 투톤 로맨스를 그린다.

‘청춘블라썸’은 오는 21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사진=웨이브 '청춘블라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