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태국에 진출했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지난달 23일(현지 시간) 태국 인기 프로그램 '쿠이쎕 쇼'를 시작으로 '채티비', '우디쇼'에 잇달아 출연했다.
먼저 '쿠이쎕 쇼'에서 록킹돌은 러블리한 매력의 'Heart Rider (하트라이더)' 라이브 무대를 소화했다. 이어 방송을 통해 태국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고,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유쾌한 인터뷰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채티비'와 '우디쇼'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 (서바이브)'의 수록곡 'I Just Wanna Be with You (아이 저스트 워너 비 위드 유)'와 'Grey (그레이)'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록킹돌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무대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록킹돌은 지난해 12월 이색적인 세계관과 독보적인 외계 요정 콘셉트의 첫 번째 싱글 'Rocking Doll (록킹돌)'로 데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를 발매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앞서 록킹돌은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로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이들은 'SURVIVE' 음원을 한국과 영국에 동시 공개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SR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