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43
연예

이세영, 8kg 증량 후 무슨 일 있었나…달라진 얼굴?

기사입력 2022.09.05 09:49 / 기사수정 2022.09.06 17:2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세영이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4일 이세영은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요플레 맛있게 먹고 힘내서 촬영할게요! #법대로사랑하라 D-1"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세영은 블랙 컬러의 가디건과 톱을 입고 요플레를 든 뒤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환하게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세영은 최근 소속사 유튜브에서 '삼시세끼를 잘 챙겨 먹고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 다섯 끼씩 먹고 있다"면서 "기자님들이 '8kg 증량한 살, 다 어디 갔냐'고 하는데, 여기 배에 그대로 다 있으니까 어디 갔냐고 하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세영은 5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 중이다.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이세영은 대형 로펌 ‘황앤구’를 퇴사하고 법률상담 카페인 ‘로(Law)카페’를 개업하려고 하는 4차원 변호사 김유리 역을 맡는다.

이승기, 이세영, 김남희, 김슬기, 오동민, 안동구, 조한철, 전국환, 전노민, 김원해 등이 출연한다.

사진= 이세영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