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5:56
연예

이찬원, 절친 치과 치료비 대신 내준 이유 "장윤정 누나 덕" (편스토랑)[종합]

기사입력 2022.09.02 23: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찬원이 절친한 동생의 치과 치료비를 대신 내준 이유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가수 이찬원이 지인들과 함께한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찬원은 가수 이진혁, 가수 변현민에게 연락해 집밥을 먹으러 오라고 했다. 두 사람은 이찬원과 절친한 동료 사이. 이에 두 사람은 이찬원의 집으로 향했다. 

그 사이 이찬원은 이진혁과 변현민을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 요구르트와 간장을 넣어 수육을 만들었고, 이진혁이 사온 상추로는 나물을 하기도 했다. 이찬원의 수준급 요리 실력이 감탄을 안겼다. 

이후 변현민도 이찬원의 집에 도착했다. 알고 보니 이진혁과 변현민은 초면이라고. 두 사람은 서로의 나이를 확인한 뒤, 거실에서 편안하게 대화를 시작했다. 



이때 변현민이 이찬원의 미담을 공개했다. "치아가 엄청 안 좋은데 병원을 추천해준다더라. 가서 상담받고 찬원이 형한테 전화했는데 통화 중이더라. 그러고 '형이 결제했어' 그러더라. 싹 치료 다 받았다"고 말한 것. 

이를 들은 이진혁은 "아 이찬원 슈퍼스타 진짜"라며 감탄했고, 이찬원은 "그건 이유가 있다"면서 "'미스터트롯' 딱 끝나고 나서 많은 사람이 알아보고 그렇긴 하지만 정산되는 돈이 없지 않나. 그때 내 이를 해준 분이 장윤정 누나였다. 장윤정 누나가 내 이를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진짜 그때 당장 이를 할 수 없는 상황이고 돈도 많이 들어갔는데"라며 "그래서 (변현민의 치료를) 해줬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이찬원은 '편스토랑'의 우승자가 되기도 했다. 한지혜의 '크림치즈카레', 김규리의 '연자육 장미꽃밥', 박솔미의 '노른장 된장 삼겹 덮밥', 이찬원의 '얼큰이 청국장'이 경쟁한 가운데, 평가단인 럭키, 파비앙, 로빈, 모에카는 이찬원의 음식을 선택했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