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28
연예

임영웅 팬클럽, 척수장애인협회에 후원금 465만 원 전달…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2.09.01 18: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전북 팬클럽의 따뜻한 나눔이 눈길을 끈다.

최근 가수 임영웅 전북 팬클럽인 ‘영웅시대 전북방’은 31일 전북척수장애인협회(회장 한승길)에 재활 지원 사업을 위한 후원금 465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팬클럽 측은 후원금은 척수장애로 인해 하반신 또는 전신마비장애를 갖고 있는 전북지역 척수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금을 전달한 회원들은 이날 협회에서 주관한 척수장애인 글램핑 활동(무주빨강치마글램핑장)에 참여해 자원봉사활동도 전개했다.



회원들은 "척수장애인들이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활기찬 활동을 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전북척수장애인협회와 유기적인 관계를 갖고 자원봉사활동 등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녀노소 나이 불문 1090 약 17만 명의 관객과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치며 대기록을 이어간 임영웅의 ‘IM HERO’는 연말 부산 벡스코, 서울 고척돔에서 앵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앵콜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이미 부산 콘서트 날의 숙소 등은 거의 모든 예약이 끝난 상태로 전해져 마지막까지 임영웅의 남다른 파워도 증명해 보였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