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하승리가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이엘파크는 31일 배우 하승리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승리는 상큼한 소녀미와 요염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매력을 담아냈다.
하승리는 블랙 컬러의 심플한 원피스와 풀오버를 무심한 듯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며 상큼 발랄한 미소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1999년 SBS ‘청춘의 덫’을 통해 전 국민적 사랑을 받으며 데뷔한 하승리는 KBS 1TV ‘내일도 맑음’, KBS 2TV ‘학교 2017’,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 시절부터 꾸준하게 배우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지우학)에서 극 중 양궁부 장하리 역을 맡아 양궁 천재다운 활 액션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하는 활약을 펼치며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하승리는 배우 김성철과 함께 가수 김나영의 스페셜 싱글 ‘어쩔 수가 없나 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아련한 눈빛을 선사하는 이미지 티저 공개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엘파크와 전속 계약을 체결 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하승리가 앞으로 펼칠 행보에 기대감이 더욱 모이고 있다.
사진 = 이엘파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