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08
연예

'오빠부대' 김승진, 유부녀 팬과 백허그→남팬에 '입술도장' 선물 (기적의 습관)

기사입력 2022.08.31 04:3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기적의 습관' 가수 김승진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쳤다.

30일 방송된 TV 조선 교양 프로그램 '기적의 습관'에는 원조 오빠부대 김승진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날 김승진은 건강 상담에 앞서 팬들과 함께한 미니 콘서트를 펼쳤다. 김승진은 "기회가 없어서 이 참에 한 번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승진은 가수 조정현과 함께 팬들에게 감미로운 노래를 선물했다. 이어 김승진은 팬들과 퀴즈 코너를 했다. 김승진의 팬클럽 회장이 문제를 맞혔고, 상품으로는 '백허그'를 뽑았다.

조정현은 팬에게 "결혼하셨냐"고 물었고 팬은 "했다"라고 답했다. 조정현은 이어 "돌아오시지는 않았냐. 이게 중요한 문제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현은 "백허그 화면에 나오면 신랑분이 이해 좀 해주셔라"라고 당부했고, 김승진은 소녀에서 유부녀가 된 팬과 백허그를 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김승진의 남자 팬 또한 정답을 맞혔고, '입술도장' 상품을 뽑았다. 김승진은 "제가 립스틱을 발라서 종이에 찍어놨는데, 이게 남자끼리 주고받기는 좀 쑥스럽다"며 입술도장을 전해 모두의 웃음을 낳았다.

사진 = TV CHOSUN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