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3:01
게임

Xbox Game Pass, 8월 2차 추가 타이틀 공개…'이모탈리티' 등 포함

기사입력 2022.08.30 15:3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Xbox Game Pass의 8월 2차 추가 타이틀이 공개됐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모탈리티(Immortality)’, ‘미드나잇 파이트 익스프레스(Midnight Flight Express)’,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Immortals Fenyx Rising)’, ‘타이니킨(Tinykin)’, ‘커피 토크(Coffee Talk)’ 등 다양한 타이틀을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Pass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솔, PC,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 커피 토크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커피 토크’는 평행세계 속 시애틀의 한 카페에서 방문객에게 커피를 서빙하고 이들과 대화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요정과 악령과의 드라마틱한 사랑에서부터 인간의 삶을 이해하고자 노력하는 외계인의 사례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등장하며, 플레이어가 이들에게 제공하는 음료에 따라 이들에게 주는 도움도 달라진다.

▲ 미드나잇 파이트 익스프레스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지하세계 범죄 조직 출신인 주인공은 해가 뜨기 전 도시를 접수하려는 악당 세력을 물리치라는 기이한 드론의 지시를 받고 다시 싸움의 무대로 뛰어들게 된다.

‘미드나잇 파이트 익스프레스’는 다양한 환경에서 찾을 수 있는 각종 무기의 도움으로 갱의 말단부터 두목까지 적을 무찌르는, 빠르고 잔혹한 액션으로 가득한 게임이다.

▲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 – PC 지원

‘데스 스트랜딩’은 전설적인 게임 제작자 히데오 코지마(Hideo Kojima)의 새로운 화제작으로, 장르를 넘나들며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주인공 샘 포터 브리지스는 데스 스트랜딩이라는 초자연적 현상으로 완전히 바뀌어버린 세계를 하나씩 다시 맞추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본 게임은 소셜 스트랜드(Social Strand) 시스템을 통해 비동기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특별한 재미를 더 한다.

▲ 엑사 펑크 – PC 지원

‘엑사펑크’는 오퍼스 매그넘(Opus Magnum), 선전 I/O(Shenzhen I/O) 등을 제작한 자트로닉스(Zachtronics)의 가장 최신작으로, 전직 해커였던 주인공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자 치료제를 얻기 위해 다시 해킹에 참여하게 되는 오픈엔드 퍼즐 게임이다.

▲ 오푸스: 에코 오브 스타송 - 풀 블룸 에디션(Opus: Echo of Starsong - Full Bloom Edition)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비주얼 노벨(Visual Novel) 장르의 어드벤처 게임 ‘오푸스: 에코 오브 스타송’의 완전판인 풀 블룸 에디션에서는 새로운 성우의 더빙을 만나볼 수 있다. 전 버전과 같이 스타송이라는 신비한 음파를 들을 수 있는 주인공이 고대 신화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한 남자와 함께 은하계와 시간을 넘나드는 스토리다.

▲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Commandos 3 HD Remaster)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는 유럽을 배경으로 적의 진영에 침입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전투 게임이다. 이번 HD 리마스터판은 3D 모델과 텍스처 등 고화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쳤으며 컨트롤과 UI도 개선됐다.

▲ 이모탈리티 – Xbox Series X|S/PC/클라우드 지원

‘이모탈리티’는 3편의 영화를 찍으며 스타덤에 오를 줄 알았던 배우 마리사 마르셀이 촬영 이후 실종되면서 그녀의 행적을 찾아 나서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녹화 영상 속에서 마리사 마르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단서를 얻고 미스터리를 파헤치게 된다.

▲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에서는 웅장한 신화 속 모험이 현실이 된다. 플레이어는 날개 달린 반신 피닉스가 되어, 곤경에 처한 그리스 신들의 구하기 위해 어둠과 맞선다.

▲ 타이니킨 - 콘솔/PC 지원

‘타이니킨’은 주인공 마일로가 다른 세계에서 지구로 오게 되며 겪는 모험을 담은 3D 플랫포머 게임이다.

마일로는 자신이 곤충의 크기로 줄었고 주변에 사람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며 1991년 이후 하루도 지나지 않았음을 깨닫게 된 후, 타이니킨이라는 신비한 능력을 갖춘 생물체와 협동해 사다리와 다리를 만들고 폭발을 일으키기도 하며 자신의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 나선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