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팬들을 위한 Q&A 시간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윤남기·이다은 부부의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남다리맥♥ 기다리고기다렸던 QnA | 5만에 묻고, 6만에 답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남다리맥 구독자 6만 기념 큐앤에이를 해 보고자 한다"며 구독자들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어 이들은 구독자들의 질문을 뽑으며 답변을 시작했다.
한 팬은 '리은이(딸)도 너무 예쁘지만 남기씨 닮은 둘째 계획도 궁금해요'라고 질문을 했다. 이에 윤남기는 "둘째 계획은 저를 닮아도 되고 다은이를 닮아도 된다"며 "저는 개인적으로 다은이 닮은 리틀 다은이 한 명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다은 또한 "둘째 계획은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이라며 둘째 생각이 확실히 있음을 드러냈다.
또한 이들은 '신혼여행지와 화해하는 방법, 가고 싶은 여행지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리은이와 함께하는 신혼여행은 괌으로 간다"고 밝혔다.
윤남기는 가고싶은 여행지 질문에는 "해외는 하와이"라고 답했고 이다은 또한 공감을 표했다. 윤남기는 "하와이는 둘이 가고 싶다"고 밝히며 이다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남기는 "아이와 함께 여행 갈 때는 괌이 좋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괌으로 여행지를 선택한 것이다. 둘이 여행 갈 기회가 생기면 어떻게든 하와이에 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강화도, 부산, 제주, 강릉 등 모든 곳은 다 가봤다"며 여행을 많이 다녔음 또한 밝혔다.
한편, '리은이가 요즘 가장 잘 하는 게 무엇이냐'는 팬의 질문에 이다은은 "진짜 귀여운 것이 하나 있다"며 딸 리은이를 흉내냈다.
이를 들은 윤남기 또한 리은이 흉내를 맞춘 듯 똑같이 해내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다은은 "아시다시피 리은이가 또래보다 언어 발달이 느리지 않냐. 그래도 자기 표현이 확실해졌다"고 답했다. 윤남기도 "맛있는 걸 먹어도 그 표현을 온 몸으로 한다"며 덧붙였다.
이들은 영상을 마무리하며 "저희 많이 응원해주시고, 영상 재밌게 봐달라"며 "남다리맥의 행복하고 재밌는 영상 많이 올려보겠다"고 밝혔다.
사진 = 남다리맥 유튜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