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Cat & Dog'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지난 2019년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수록곡 'Cat & Dog'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지난 28일 오전 11시 10분 경 1억 뷰를 넘었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와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에 이어 통산 4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Cat & Dog'은 누군가를 만난 뒤 24시간 계속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애완동물과 집사와의 관계로 설명한 곡으로, 트랩 리듬 위에 마림바 멜로디가 더해져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누군가를 만나 생기는 내면의 변화를 담은 멈블 랩(Mumble Rap)이 돋보인다.
'Cat & Dog' 뮤직비디오에서 다섯 멤버는 가사에 맞게 강아지와 고양이를 흉내 낸 제스처와 퍼포먼스로 귀여운 소년미를 뽐내는 동시에 역동적이고 힘있는 퍼포먼스로 대조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1일 세 번째 일본 싱글 'GOOD BOY GONE BAD'를 발매한 뒤 9월 3~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의 오오키니 아레나 마이시마에서, 7~8일에는 지바현의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을 개최한다.
사진 = 빅히트뮤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