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6:59
연예

원슈타인, 자이언티 품으로…"결정에 어려움 없었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26 17:2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원슈타인이 자이언티의 스탠다드프렌즈에 합류한다.

스탠다드프렌즈 측은 26일 "원슈타인과 스탠다드프렌즈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탠다드프렌즈의 대표인 자이언티는 원슈타인과 직접 만나 영입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원슈타인의 전속계약 종료 이후 지속적으로 합류에 관하여 논의를 진행해왔다는 설명이다.

원슈타인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작품을 만드는 데 있어 프로덕션의 중요성을 느끼는 시점이었다.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아티스트의 작품을 자신의 작업물인듯 주체의식을 갖고 참여하는 스태프들을 보고 합류하기로 결정하였다"며 입단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자이언티 대표님이 먼저 손을 내밀어주시고 이야기를 들어주신 것에 감사함을 느꼈다. 쇼미더머니부터 수차례 합을 맞춰왔기에 믿음이 있었고, 아티스트가 성장하는 데에 있어 무엇이 필요한지를 가장 잘 아는 분이라 결정을 내리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금껏 음악 활동을 서포트 해주신 전 소속사 뷰티풀노이즈의 마미손 대표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음악적인 교류는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슈타인은 향후 매력적인 음색과 노랫말을 살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스탠다드프렌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