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강력한 중독성을 갖춘 신곡의 퍼포먼스가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4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 뮤비 티저를 최초 오픈한 데 이어 25일에는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비 티저를 선보였다.
티저 속 멤버들은 반짝이는 매력과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심을 끌어당겼다.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퍼포먼스가 신곡 무대에 대한 관심을 높였고 화려한 그래픽, 노랫말에 따라 손으로 'L-O-V-E'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 등 곳곳에 자리한 시각적 요소들로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트와이스는 2018년 7월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시작으로 2020년 6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2021년 6월 'Alcohol-Free(알콜-프리)'까지 각 여름을 빛내는 서머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2년 여름에는 'Talk that Talk'으로 '트와이스 = 여름'이라는 필승 공식을 재입증하고 국내외 K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의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사랑스러운 메시지, Y2K 무드의 아련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비트, 시원하게 뻗는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트와이스의 이번 컴백은 JYP와 재계약 후 발표하는 첫 음반이자 올해 10월 20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하기 앞서 선보이는 앨범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새 앨범 'BETWEEN 1&2'는 정식 발매를 앞둔 24일 기준 선주문 100만 장을 돌파, 밀리언셀러 달성에 초록불을 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이들은 컴백 라이브 진행은 물론, 미국 음악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도 출연해 신곡 'Talk that Talk' 퍼포먼스를 펼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