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58
연예

블랙핑크, 컴백과 동시에 1위→예나·최성민 남매 커버 무대 (쇼챔피언)[종합]

기사입력 2022.08.24 19:18 / 기사수정 2022.08.24 19:1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쇼챔피언'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이 8월 넷째주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 더보이즈의 'WHISPER', 최예나의 'SMARTPHONE', 뉴진스의 'Attention', 소녀시대의 'FOREVER 1'이 1위 후보곡으로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블랙핑크, 더보이즈, 뉴진스, 소녀시대는 출연하지 않았다. 쟁쟁한 경쟁 가운데 블랙핑크가 컴백과 동시에 모두를 꺾고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또한 이날 박보람은 '가만히 널 바라보면'으로 컴백했다. 박보람은 사랑스러운 핑크 헤어스타일을 한 채 탄탄한 보컬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달수빈은 '훅' 무대를 통해 그녀만의 색이 가득한 춤과 음색을 선보였다.

밴드 LUCY도 신곡 '놀이'로 컴백해 매력있는 음색과 빈틈없는 완벽한 연주로 알찬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BAE173은 신곡 'DaSH'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강렬한 에너지의 음악과 어울리는 칼군무와 표정 연기로 무대를 장악했다.



한편, 'SMARTPHONE'으로 1위 후보에 오른 최예나는 친오빠인 배우 최성민과 함께 보아의 'Only One'을 재해석해 커버했다. 예나는 "연습생 때 평가회에서 했던 곡"이라며 "예나도 이런 노래를 할 수 있구나 생각해주시면서 반전 매력을 느껴달라"고 전했다. 최예나만의 음색과 쫀득한 춤과 아이돌 출신 배우 최성민의 '아이돌미'가 만나 팬들의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이외에도 '쇼챔피언'에는 이소정, 퍼플키스, 트라이비, 홍이삭, 크랙시, 루미너스, 스카이리, VINCIT, 이아영, 장송호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 = MBC M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