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30
연예

'100억 CEO' 김준희, 명품 몸매 공개…"안 해본 다이어트 없어"

기사입력 2022.08.23 18:4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방송인 겸 온라인 쇼핑몰 대표 김준희가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23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가 생각대로 되지 않으신 분들 이 글을 꼭 읽어주세요"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19살이 되자마자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의지와는 상관없이 무조건 마른 몸을 가져야 살아나는 필드에서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는 김준희는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오며 결국 남게 되는 결론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절대 지속할 수 없으며 요요를 가져오고 건강을 해친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식이 있다는 걸 여러 시행착오를 통해 알게 됐다. 다이어트는 절대, 건강을 해치거나 지나치게 무리하게 해서도, 굶어서도, 독한 약을 먹어서도 안 된다"라고 덧붙였다.

평소 까다롭게 식품을 선택하고 살이 덜 찌는 음식을 먹는다는 김준희는 "아주 현명하고 똑똑하게 내 몸을 이해하고 과학적으로 다이어트는 접근해야 합니다. 분명 그렇게 할 수 있어요"라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김준희는 탄탄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화보를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1994년 뮤 1집 앨범 'Mue'로 데뷔했다. 김준희는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