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신화의 앤디가 에릭-나혜미가 일산으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가 에릭-나혜미 부부가 일산으로 이사한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앤디와 이은주는 괌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새 신혼집으로 이사한 전진과 류이서를 만나러 갔다. 앤디와 이은주는 집들이 선물로 가져온 편지, 각종 밑반찬 등을 꺼냈다. 전진과 류이서는 앤디와 이은주를 위해 장어덮밥으로 화답했다.
두 부부는 식사를 하면서 MBTI 얘기를 했다. 알고 보니 전진과 이은주의 MBTI가 ENFP로 같았다. 두 사람은 혈액형도 같은 B형인 것을 확인하고 놀라워했다. 서장훈은 "느낌이 누가 봐도 비슷하지 않으냐"라고 예상가능한 일이라고 했다.
전진은 "우린 그런 게 있다. 밥 먹기 전과 후. 밥 먹으면 텐션 높아지잖아"라고 말했다. 이은주는 "배고프면 진짜 예민해진다. 오빠한테 짜증낼 때가 배고픈데 상황이 먹을 수 없을 때다. 오빠가 눈치를 챈다. 너 배고프구나"라고 전진의 얘기를 거들었다. 류이서는 "신기하다. 둘이 왜 이렇게 비슷해"라고 했다.
전진은 앤디를 보면서 결혼 전에 봤을 때랑은 많이 달라졌다는 말을 했다. 류이서 역시 "저번에 혼자 오셨을 때랑은 다르다"고 했다. 전진과 류이서는 앤디가 결혼을 하고 밝아졌다고 했다.
류이서는 2년 전 앤디가 집들이에 와서 자신들과 함께 '동상이몽' 촬영을 했을 때 두 사람이 사귀고 있었던 것인지 궁금해 했다. 앤디는 "그때는 만난지 얼마 안 된 상태였다"고 했다. 이은주는 "일부러 커플 카디건을 입고 갔다. 뭔가 사인이었던 거다. 없다고는 해야 하지만 제가 서운할까 봐 입어준 느낌. 고마웠다"고 했다.
서장훈은 전진과 류이서, 앤디와 이은주가 모인 것을 보고 흐뭇해 하며 "저기에 에릭 씨 부부하고 해서 자주 보면 좋겠다"고 했다. 앤디는 에릭과 나혜미가 일산으로 이사를 해서 현재 일산에 있다고 알려줬다.
앤디는 "그래 가지고 날짜를 조율하고 있다"고 조만간 신화 부부동반 모임이 성사될 수 있다고 했다. 이에 '결혼선배' 김용명은 "저 때 제일 즐겨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