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50
게임

엔씨, 블레이드 앤 소울 비공개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1.04.15 15:59 / 기사수정 2011.04.15 15:5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온라인뉴스팀 박단비기자] 엔씨소프트의 야심작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B&S)'이 오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간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실시한다.
 
CBT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5일부터 19일까지 B&S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결과는 22일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CBT에서는 1레벨부터 2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B&S만의 동양적인 이동 시스템인 화려한 경공의 일부를 비롯해 스킬 시스템, 파티 시스템 등 여러 요소에서 B&S만의 차별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S의 공식 홈페이지도 새롭게 리뉴얼 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B&S의 3D 캐릭터 이미지로 꾸며진다. 종족별 테마 스킨을 제공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홈페이지를 변경할 수 있다. 더불어, B&S의 종족, 직업, 성별 등에 관한 풀 이벤트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장 신민균 상무는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이번 CBT를 통해 B&S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직접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S의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레이드 앤 소울 ⓒ 엔씨소프트]


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