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00
연예

이정현, '세계 다크투어' 스페셜 단독 MC "내가 단독으로 접수"

기사입력 2022.08.18 17: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정현이 다크투어 스페셜 하이라이트를 준비한다.

18일 방송되는 JTBC ‘세계 다크투어’는 스페셜 단독 MC로 변신한 이정현이 준비한 다크투어 스페셜 하이라이트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날 아무도 없는 다크투어 버스 위 적막을 깨고 누군가가 나타나 시선을 끌어당긴다. 수상한 발걸음의 주인공은 바로 막내 다크 투어리스트이자 다크 끝판왕 이정현. 그는 평소의 해맑은 모습과 달리 싸늘한 얼굴로 “오늘 이 버스는 내가 단독으로 접수했다”며 야심을 드러낸다.



다크투어 버스를 접수하고 스페셜 MC가 된 기념으로 이정현이 직접 ‘세계 다크투어’ 여행지를 추천해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9.11 테러의 진원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까지 그간 ‘세계 다크투어’에서 조명했던 다양한 사건 현장을 다시금 짚어보는 것.

특별히 다크한 곳들로만 엄선해 선정한 만큼 이정현은 “잔말 말고 따라오는 게 좋을 것”이라고 자신만만해 더욱 흥미를 돋운다. 이에 이정현이 직접 꼽은 스페셜 다크투어 여행지로는 어떤 곳들이 등장할지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이정현은 각 여행지를 소개할 때마다 특유의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고 해 그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18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 = JTBC '세계 다크투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