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5 13:21 / 기사수정 2011.04.15 13:21
- 4월 15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한예슬, "시집 가고싶어요"…의미심장 발언 화제
배우 한예슬의 의미 심장한 결혼 발언이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한예슬과 송승헌의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았다.
한예슬은 인터뷰 중 "여자라서 그런지 시집가고 싶다"며 "데이트 생략하고 당장 결혼하고 싶다"고 결혼에 대한 바람을 강하게 표현했다.
또 "올해 목표는 시집이다"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며 의미 심장한 발언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한예슬이랑 결혼하는 복받은 남자는 누굴까","또 품절녀 탄생하는 것은 아니겠지","한예슬 왜 이렇게 빨리 품절녀가 되려고 하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최강창민-아이유, 웨딩화보 공개…"질투 나게 어울려"
가수 아이유가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과 촬영한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아이유와 최강칭민은 지난 10일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에서 '감동의 결혼식을 연출하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웨딩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오 최강창민은 사랑스런 3단 눈빛교환을 선보이며 '어린 부부'의 싱그럽고 풋풋한 모습을 연출했다.
최강창민과 아이유의 웨딩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질투 나게 잘 어울리네","둘 다 우월하다","둘이 진짜 결혼해도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의 또 다른 멤버 유노윤호는 티아라 지연과 배우 유인나와 파트너를 맺고 로맨틱한 콘셉트의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