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11
연예

하윤경, '혼밥' 박은빈에 "너도 다른 남자랑 밥 먹어라" 걱정 (우영우)

기사입력 2022.08.17 14:01 / 기사수정 2022.08.17 14:0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우영우' 하윤경이 강태오와 이별한 박은빈을 걱정했다.

17일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네이버TV 채널에는 "준호와 헤어진 이유가 뭐야? (수연 맘=내 맘)"이라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최수연(하윤경 분)이 혼자 밥을 먹는 우영우(박은빈)의 사무실로 찾아오며 시작된다. 혼자 김밥을 먹는 우영우에 최수연은 "이럴 줄 알았다"며 "청승맞게 사무실에 박혀서 혼자 밥 먹는거냐"라며 다그쳤다.



일 할게 있어서 그랬다는 우영우의 변명에 최수연은 "너도 다른 남자랑 밥도 먹고 커피도 먹어라. 날씨가 얼마나 좋냐"며 걱정했다. 이어 그는 "너 이준호(강태오)씨랑은 왜 그랬냐"며 왜 사귀지 않겠냐고 말했는지를 물었다.
 
이에 우영우는 머뭇거리며 입을 열지 않았다. 최수연은 이준호에게 헤어지자는 이유를 설명 안했다는 우영우의 대답에 "똥매너다"라며 "헤어지자고 폭탄을 던져놓고 이유를 말 안하냐"며 화를 냈다.

우영우는 "근무시간에 사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며 화제를 돌리기 위해 애썼다.

하지만 이도 통하지 않자 우영우는 시간을 확인하며 도시락 뚜껑을 서둘러 닫고 "이제 점심시간 끝났다. 사적인 이야기 금지"라고 말하며 사무실을 황급히 나갔다.

끝내 이준호에게 이별을 선언한 이유를 말하지 않고 도망간 우영우와 그를 당황스러운 눈으로 쳐다보는 최수연은 앞으로의 미래를 더욱 궁금케 했다.

사진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네이버 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