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15
연예

김용만·지석진·이경실·박미선…TV조선, '여행의 맛' 론칭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16 10: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조동아리 3인방과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 센 언니들이 뭉친다.

오는 9월 TV조선이 새로운 여행 예능 ‘여행의 맛’을 런칭한다. ‘여행의 맛’은 개그계 대표 30년 지기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유재석마저 입을 닫게 만든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컬래버 여행 예능이다. 장기화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이 최고조인 요즘, 안방에서 즐기는 세계여행으로 시청자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여행의 맛’은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조동아리 3인방과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 센 언니들의 특급 컬래버레이션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개그계를 평정하며 30년 정상의 자리를 지켜왔지만 정작 방송에서 교류가 없었던 조동아리와 센 줌마들의 만남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이제는 여성 호르몬이 더 풍부해진 촉촉 쁘띠 아저씨 조동아리 3인방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과 반대로 남성호르몬이 더 풍부해진 매콤 마라맛 센 언니 3인방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은 ‘여행의 맛’을 통해 동시대를 함께 공유한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조선 ‘여행의 맛’은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 각 소속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