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에이티즈를 두고 프랑스 에펠탑, 미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서로를 견제했다.
지난 9일 에이티즈 윤호는 공식 SNS에 "민기야 더 파이팅하자 ㅅㅊ"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프랑스 파리 에펠탑 앞에서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호, 민기가 담겼다. 민기의 생일을 맞아 윤호는 프랑스에서의 추억을 떠올리는 모습이다.
이에 에펠탑 공식 계정이 지켜보는 듯한 이모티콘을 남기자 미국 뉴욕에 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공식 계정이 "Excuse me"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에펠탑은 "네가 나보다 더 높을지 몰라도 항상 막내로 남을 거야"라며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뭐야?"라며 엠파이어 스테이트빌딩을 자극해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티즈는 팝콘 이모티콘을 답글로 달며 둘의 갈등을 지켜봤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우린 널 먼저 사랑했어"라며 에펠탑을 견제했다.
또 네덜란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 공식 계정은 "얘들아, 얘들아. 이제 맏형이 말할 것이다. 우리 술 한 잔 하고 에이티즈 사랑하자"라며 화해를 주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에이티즈는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로 지난 7일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3위로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에이티즈 트위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