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민우혁이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특별 출연한다.
1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민우혁은 tvN SOTRY 신규 예능프로그램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출연한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산티아고, 강원도 운탄고도 1330에서, 마을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리얼 관찰 예능이다.
앞서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전설의 산악인 엄홍길을 비롯한 배우 정보석, 이장우가 호텔리어로 변신해 각자의 사연을 가진 투숙객들과 함께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민우혁은 일손이 부족한 이들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설 조짐이다. 특히 평소 이장우와 친분이 있는 민우혁이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 또 어떤 케미와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민우혁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통해 가창력과 연기력을 입증하며 뮤지컬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뮤지컬 ‘벤허’, ‘프랑켄슈타인’, ‘지킬 앤 하이드’ 등을 통해 작품 성공 가도를 이끄는 주역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또한 KBS 2TV ‘불후의 명곡’, ‘살림하는 남자들’ 등 예능프로그램과 JTBC ‘제3의 매력’,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해 아티스트이자 배우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이외에도 민우혁은 뮤지컬 ‘광주’, 영화 ‘투란도트’ 등 무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민우혁이 특별 출연하는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15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