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한바다즈' 강태오, 강기영, 하윤경, 주종혁이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에 출격한다.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로 방영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 15.8%를 기록, 수목극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모으고 있다.
종영까지 단 4회 만을 남겨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한바다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강태오, 강기영, 하윤경, 주종혁이 13회가 방송되는 10이 오후 7시,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에 출연해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당탕탕 팀워크를 자랑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후반 회차의 관전 포인트를 비롯한 네 배우들의 진솔한 대화는 물론, '우영우'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은빈의 깜짝 영상 편지까지 공개된다고 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한바다즈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는 10일(수) 오후 7시,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중계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목 오후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 = EN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