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27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신규 CG편 영상 공개…1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

기사입력 2022.08.09 15:23 / 기사수정 2022.08.09 15:2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타워 오브 판타지’의 신규 CG편 영상이 공개됐다.

9일 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는 자사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정식 출시를 이틀 앞두고 신규 CG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한자리에 모인 개척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차원이 다른 모험의 세계로 출발할 준비를 마친 그들은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영상에는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줬다.

개척자들은 오픈월드의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고, 친구를 맺어 함께 보스에 맞서는 팀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영상에 담긴 게임 콘텐츠는 빙산의 일각이다. 오픈 후 개척자들은 아이다로 출발해 더욱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워 오브 판타지’는 ‘네메시스 영상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또 다른 존재가 돼야만 했던 네메시스는 과거의 운명은 이미 빗나갔지만 아직 남아 있는 현재와 미래가 있다며 자신과 함께 아름답고 신비한 것들이 가득한 새로운 세상으로 출발하자고 했다.

오는 11일 차원이 다른 모험의 세계로 모두를 초대하는 ‘타워 오브 판타지’는 10일 오전 12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사전예약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한 ‘타워 오브 판타지’는 한정 코스튬, 한정 보상 오리온자리 등의 풍부한 보상이 해제됐다. 이용자는 오픈 후 한정 비이클, SSR 무기 선택 상자를 무료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퍼펙트월드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