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3:38
연예

오메가엑스 태동·젠, '소년을 위로해줘' OST 가창…재한 작곡 참여

기사입력 2022.08.09 11: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멤버 태동과 젠, 재한이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 참여했다.

9일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동과 젠, 재한은 레진코믹스 웹툰 ‘소년을 위로해줘’를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 ‘너를 다시’에 참여한다.

‘너를 다시’는 ‘소년을 위로해줘’ 이다열 역으로 캐스팅된 재한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으며, 끝나지 않을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멤버 태동과 젠이 가창에 힘을 보태 오메가엑스 만의 시너지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재한은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타이틀곡 ‘PLAY DUMB’와 ‘전세기’를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태동과 젠은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 가창에 참여하며 재한과 예찬의 연기 행보에 힘을 보탰다. 앞서 멤버 한겸 역시 보이그룹 TAN 멤버 재준과 함께한 ‘소년을 위로해줘’ OST 참여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처럼 멤버들의 OST 참여에 힘입은 재한과 예찬은 음악을 넘어 연기까지 섭렵하는 ‘다재다능 아티스트’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재한과 예찬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는 9월 중순 국내·외 OTT를 기점으로 공개된다, ‘너를 다시’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