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에서 데뷔 6주년 축하 광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영웅 음원 응원 팬카페 ‘HEROISM’에서는 2016년 8월 8일 데뷔한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임영웅의 데뷔 축하 영상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올리브영 전국 유통망을 활용해 송출된다.
전국 1250개 매장에서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인 임영웅의 최신 이미지와 영상을 접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 데뷔일을 전후로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2주간 각 매장별 디스플레이 상황에 맞춰 총 4가지 영상이 송출되고 있다. 특히 강남, 명동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는 초대형 영상으로 방문객의 시선을 끌고 있다.
축하 영상에는 'Hero's debut itself is heroism'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이는 임영웅의 데뷔 그 자체가 히어로이즘, 즉 하나의 문화 현상이라는 슬로건이다.
광고를 진행한 임영웅 팬클럽 히어로이즘 관계자는 “그간 데뷔일이나 생일, KBS 단독쇼, 음원 발매 등 임영웅에게 특별한 일이 있을 때마다 진행된 이벤트가 대부분 서울이나 부산 등 대도시 중심으로만 이루졌던 것에 아쉬움을 느꼈다”라며 “전국 방방곡곡에서 임영웅 팬들이 축하 영상을 찾아보며 즐기는 동시에 8월 14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되는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를 홍보하는 효과도 도모할 수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번 콘서트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지는 총 21회 규모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