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후속곡 'CLIQUE (클릭)'의 컴퍼니 버전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는 트렌드지 컴퍼니의 직장인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트렌드지는 시작부터 끝까지 디테일을 살린 제스처와 물오른 표정 연기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슈트 스타일링 또한 'CLIQUE'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퍼포먼스 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CLIQUE'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의 곡으로,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트렌드지는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 타이틀곡 'WHO [吼] (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CLIQUE'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 트렌드지는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