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가 신곡 ‘G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는 5일 정오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과 코요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G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서머송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코요태는 스포츠카로 해변도로를 질주하면서 시원한 에너지를 방출했다. 또 바다를 향해 힘차게 뛰어가며 코요태가 선보일 가슴 뛰는 서머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코요태는 화려한 바캉스 룩과 함께 칵테일을 즐기며 팬들의 여름휴가 욕구를 자극했다. 사무실 배경 속 서류를 던지는 모습으로 지친 일상 속 떠나고 싶은 기분을 표현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GO’ 음원의 하이라이트 일부분이 공개됐다. ‘답답한 도시를 떠나버려’, ‘오늘만큼은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해’ 등의 가사로 코요태와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를 예고, 어떤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코요태는 완전체로 뭉쳐 무더운 8월 서머송으로 컴백하는 만큼, 코요태가 보여줄 톡 쏘는 청량감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한편, 코요태의 신곡 ‘GO’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뭉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GO' 티저 영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