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온라인 포털 IMI는 무협 MMORPG '황제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승 시스템(자신의 레벨을 희생해서 파워를 향상시키는 기술)'과 '2차 전직 시스템', '캐릭터 레벨 제한 상승' 및 '신규 지역·던전 오픈'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우선 105 레벨이 되면 자신의 레벨을 소모해서 전승을 할 수 있는 '전승 시스템'을 통해 전승 스킬과 2차 전직이 가능해 진다. 이와 함께 1차 전직한 캐릭터 직업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2차 전직 시스템'도 추가로 도입된다.
더불어 과거(105 레벨) 캐릭터 레벨을 120 레벨로 상승시키고, 95 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신규 던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IMI는 이번 '황제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이벤트 참여자수에 따라 게임아이템을 다르게 제공하는 '소셜황제 뭉치면 득템! 흩어지면 똥템!'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무엇을 원하든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 및 첫 금화 구매 유저들에게는 아이템 반값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IMI 이정훈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는 그 동안 '황제온라인'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황제온라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IMI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
www.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황제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