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스테이씨가 '더쇼'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방송된 SBS MTV '더쇼 시즌5'에서는 P1Harmony의 ' 'Doom DU Doom', STAYC의 'BEAUTIFUL MONSTER', 아일리원(ILY:1)의 ‘Que Sera Sera’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치열한 대결 속 1위는 스테이씨가 차지했다.
스테이씨의 리더 수민은 1위의 소감으로 "우리 스윗(팬덤명)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저희가 이번 앨범을 초반부터 PD님이랑 대화를 많이 하면서 진지하게 열심히 준비했는데, 이렇게 1위라는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윗(팬덤명) 너무 고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스테이씨 될 테니까 뷰티플 몬스터 많이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버스터즈는 지난 11일 발표한 신곡 ‘여름인걸(tropical romance)’ 무대를 선보였다. 버스터즈는 여름이 느껴지는 시원한 스타일링과 중독성 가득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TAN(탄)은 두 번째 미니 앨범 ‘2TAN(we ver)’의 타이틀 곡 ‘Walking on the moon’은 그루브한 리듬에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미디엄 댄스곡이다. TAN(탄)의 서정적이면서 역동적인 에너지가 눈길을 끌었다.
Lapillus(라필루스)는 타이틀곡 'HIT YA!(힛야!)' 무대를 선사했다. 파워풀한 매력을 과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아일리원은 ‘Que Sera Sera’(케세라세라) 무대를 선보였다. 톡톡튀는 에너지와 청순한 매력을 보였다.
이날 '더쇼'에는 1CHU (원츄), H1-KEY (하이키), Hezz (홍의진), Lapillus(라필루스), P1Harmony, STAYC, TAN, 멋진녀석들, 버스터즈, 블리처스, 아일리원(ILY:1), 안예은 등의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한편 '더쇼 시즌5'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 SBS FiL에서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SBS M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