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12
연예

'신민아♥' 김우빈, 다정하게 눈 맞추며 대화·포옹 '스윗한 남자'

기사입력 2022.07.25 15: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우빈이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김우빈이 공식 팬클럽 ‘우리빈’ 회원들을 위해 직접 단체 관람 이벤트를 준비, 무대 인사에도 참석하며 따뜻함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이날 극장을 찾은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준비한 사인 포스터를 증정했다. 셀카를 촬영하는가 하면 포옹도 했다. 스크린으로 복귀하기까지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고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팬 바보’ 김우빈은 포토타임 역시 평범하게 진행하지 않았다.

보통 제자리에 서서 포즈를 취하는 방식으로 포토타임을 진행하지만, 김우빈은 직접 좌석을 돌면서 한 명 한 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췄다. 조금 더 가까이에서 재치 있으면서도 애정을 담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벤트 마지막까지 “식사 잘 챙기고, 건강하게 금방 또 만나요. 사랑합니다”라고 단단하면서도 살가운 끝인사를 전했다.

김우빈은 지난 16일에도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을 위해 역조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우빈은 “생일을 이렇게 많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 한 분 한 분 뵙고 감사 인사 전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라고 밝혔다.

촬영 현장과 일상에서 팬들을 생각하며 틈틈이 찍은 폴라로이드와 영화 예매권을 준비하기도 했다.

김우빈이 외계인 죄수의 호송을 관리하는 ‘가드’ 역으로 출연, 1인 4역 연기를 소화한 영화 ‘외계+인’ 1부는 지난 20일 개봉했다.

사진= 에이엠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