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06
연예

'오징어게임' 이정준, '치얼업' 출연…배인혁과 호흡

기사입력 2022.07.25 15:29 / 기사수정 2022.07.25 15:29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이정준이 '치얼업’에 출연한다.

SBS 새 드라마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다. 50년 전통의 대학 동아리 연희대학교 응원단을 배경으로 청춘의 가슴 설레는 첫사랑과 응원 무대의 희열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극 중 이정준은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의 단원 기운찬 역을 맡았다. 응원단 내의 분위기 메이커로 항상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인물이다. 박정우(배인혁)를 비롯 단원들과 다채로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준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KBS 1TV ‘너만의 거리에서, 우리는’에서는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서 인상적인 마스크로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정준은 이번 출연 확정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그동안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풋풋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그가 '치얼업’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정준이 출연하는 '치얼업'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 = 이엘파크,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