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Hezz(헤즈, 홍의진)가 신곡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Hezz는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Churup! (츄릅!)'의 안무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안무 티저 영상 속 Hezz는 건물 루프탑을 배경으로 'Churup!'의 생동감 있는 안무 일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비비드한 민트 컬러의 투피스와 구두, 핫핑크 베레모 등 청량하면서도 핫한 느낌의 스타일링과 Hezz의 풍부한 표정, 깔끔한 춤선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보다 펑키하고 화려한 비주얼의 Hezz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안무 티저에서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퍼포먼스 구간이 짧게 공개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신곡 'Churup!'의 안무는 싸이, 현아, 지코, 에이티즈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과 협업해 더욱 화제를 모은다.
'Churup!'은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은 곡이다.
NCT DREAM,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트와이스, 있지, 레드벨벳 등 다양한 아이돌 그룹과 작업을 한 Emily Yeonseo Kim과 JINBYJIN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Hezz의 새 싱글 'Churup!'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멜로우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