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7:52
연예

공현주 자체 발광, '거리패션 종결 선언'

기사입력 2011.04.11 15:18 / 기사수정 2011.04.17 09:5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미니홈피를 통해 지난달 CF 촬영차 방문한 중국 베이징에서 찍은 민낯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속 공현주는 전혀 화장기 없는 민낯에 선글래스를 걸치고 올 봄 트렌드인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에 검은 레깅스를 매치해 편안해 보이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킬힐이 아닌 굽없는 플랫슈즈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8등신의 황금비율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한편 공현주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한국의 판빙빙'이라 불리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올리브 채널 '푸드에세이'의 MC로 활동중이다.

또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고,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영국 유학 후 플로리스트로도 활동중인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 제작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질병·문맹퇴치기구인 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하기도 했다.

[사진=공현주 ⓒ 공현주 미니홈피]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