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19
연예

ITZY, 영광의 1위…"10개월만 컴백, 믿지 고맙고 사랑해" (뮤직뱅크)[종합]

기사입력 2022.07.22 18:40 / 기사수정 2022.07.22 18:4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그룹 ITZY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SF9의 'SCREAM'와 ITZY의 'SNEAKERS'가 1위후보에 오른 가운데 ITZY가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1위 소감에 대해 ITZY의 리더 예지는 "감사합니다. 10개월 만에 컴백을 했는데, 이번 앨범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애써주셨는데 저희 JYP식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컴백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분들 믿지(팬덤명: MIDZY) 너무 고맙다. 스니커즈 이번 활동도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는 있지 되도록 노력하겠다. 사랑한다"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미니 8집 '나빌레라' 무대를 선보였다. 이 곡은 누군가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흔적이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나비가 되고 싶다고 표현한 라틴풍의 댄스곡이다.

신인 걸그룹 IRRIS(아이리스)도 화려한 무대를 보였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의 동명의 타이틀곡 ‘WANNA KNOW’ 무대를 꾸몄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초봄(초롱보미)는 유닛 데뷔앨범 ‘Copycat(카피캣)’ 무대를 선보였다. 금발 헤어로 ‘트윈’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무대에서 발랄한 매력을 보였다.

세븐틴은 정규 4집 리패키지 음반 '섹터 17'(SECTOR 17)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월드(_WORLD)’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aespa, Apink 초봄, HyunA(현아), IRRIS (아이리스), ITZY, P1harmony, SF9, STAYC, Xdinary Heroes 블리처스, 세븐틴(SEVENTEEN), 우주소녀, 청하, 크랙실버 (CraXilver), 효린 (HYOLYN)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