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트와이스(TWICE) 지효가 김세정과 함께했던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JIHYO-log “죠기요(죠가 기록하는 요즘)” EP.01 (with SEJEONG)'이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효는 김세정과 함께 제주도로 단둘이 여행을 떠나 일정을 소화했다. 잠에서 깨 일어나 세안 후 메이크업을 하는 과정에서 지효는 "어이가 없는 게, 세정이한테 인스타 아이디를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자기 아이디가 'clean_0828'인데, 제가 '죠'(지효)니까 'giveme_0201'로 하라고 하더라"며 황당해했다.
모든 준비를 마친 후 한 카페를 방문한 두 사람은 주문을 한 뒤 바 자리에 앉아 카페 사장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런데 김세정을 본 사장은 "약간 김세정 씨 닮은 것 같다"고 말했고, 김세정은 "기분 좋은데요"라며 웃었다.
이에 김세정은 지효를 가리키며 "혹시 이 친구는 트와이스 안 닮았어요?"라고 물었고, 사장은 "아, 진짜 많이 닮았다"고 감탄했다. 계속해서 닮은꼴로 오해하는 사장에게 결국 김세정과 지효는 "연예인 맞다", "생각하시는 그 친구들이 맞다"며 웃었다.
한편, 김세정은 29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출연하고,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한 지효는 8월 트와이스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