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8:25
연예

'고래 대나무숲' 강태오, 눈빛 유죄…新 여심스틸러 등극 (우영우)

기사입력 2022.07.20 12:01 / 기사수정 2022.07.20 12:01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우영우' 강태오가 새로운 여심스틸러로 등극했다.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에서 극 중 강태오가 연기하는 이준호는 우영우(박은빈 분)와 교감하며 낯선 감정에 빠져드는 인물. 우영우를 향한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이준호의 눈빛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처음부터 편견 없이 우영우를 대했던 이준호는 우영우의 다름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그와 눈높이를 맞춰 대화를 이끌었다.

모두가 말리는 고래 이야기에도 귀 귀울이고, 영우의 엉뚱함과 순수한 모습에는 귀여워하며 미소 짓기도 한다. 또 영우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누구보다 걱정하는 눈빛을 보이기도 한다.



무엇보다 영우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면서부터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영우가 미처 보지 못한 준호의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달달한 눈빛은 시청자들을 더욱 감정 이입하게 만든다.

이처럼 강태오표 멜팅 눈빛은 시청자들로부터 '강태오 유죄', ‘강태오 고소감’, ‘박은빈 한정 강태오 멜로눈빛’, ‘스윗태오’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고 있는 상황. 

앞서 '우영우' 제작진은 "우영우와 이준호의 관계에 결정적 변화가 찾아온다"며 러브라인 형성을 예고한 터. 우영우를 향한 마음을 인지하고 나아가는 이준호를 강태오가 어떤 눈빛으로 연기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는 20일 오후 9시에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 = 에이스토리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