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01:28
연예

천재원, 트로트 발라드 신곡 ‘묻지 말고 사랑합시다’ 오늘(20일) 발표

기사입력 2022.07.20 08:1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천재원이 애절한 트로트 발라드 신곡으로 컴백한다.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천재원 새 싱글 ‘사랑♥시간=그리움’이 발매된다.

이번 싱글에는 사랑이 끝난 후에도 남아 있는 사랑과 시간이 더해지며 상대에 대한 그리움으로 커져만 가는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묻지 말고 사랑합시다’와 ‘꽃님아’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묻지 말고 사랑합시다’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현악기가 만들어내는 서정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로트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문득 찾아오는 그리움을 모티브로 ‘다시 만나게 되면 아무것도 묻지 말고 사랑하자’는 가사로 아련함과 공감을 표현했다. 여기에 팝페라 가수 황비바체와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 트랙 ‘꽃님아’는 신나는 트로트 리듬에 자신을 한결같이 응원하는 팬들을 ‘꽃님’에 빗대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팬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팬들을 향한 사랑을 담은 노래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뷔 이후 모든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트로트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천재원은 이번 싱글에서도 전곡을 자작곡으로 수록,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그려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사진=톱스타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