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39
연예

"목적지는 극장"…송강호→박해준 '비상선언', 극장 3사 예매 오픈

기사입력 2022.07.19 10:42 / 기사수정 2022.07.19 10: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이 8월 3일 개봉을 앞두고 극장 3사 예매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비상선언'은 IMAX, 스크린 X, 4DX, 4DX Screen 등 다양한 특별 포맷도 순차적으로 예매를 오픈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강호부터 박해준까지, '비상선언'의 배우들은 극장 3사 예매가 시작됐음을 알리며 '예매 오픈 안내 방송' 영상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부기장 현수 역의 김남길은 "'비상선언'을 기다리고 계신 관객 분들께 긴급 안내 말씀 드린다"라며 기내 방송을 하듯 시작을 열었다.



인호 역의 송강호와 숙희 역의 전도연은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국내 최초 항공 재난 영화 '비상선언'의 예매가 드디어 오픈됐습니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이어 희진 역의 김소진, 태수 역의 박해준은 "지금 바로 '비상선언'을 예매하시고 리얼한 항공 재난을 체험하세요"라고 전했다. 

진석 역의 임시완과 재혁 역의 이병헌은 각각 "목적지는 극장", "지금부터 '비상선언' 이륙을 시작합니다"라고 마무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8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