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3:38
연예

'20일 컴백' 블리처스, 몽환적 무드…역대급 비주얼

기사입력 2022.07.13 09: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7인 7색 몽환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블리처스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7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가득 담아내 블리처스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단체 오피셜 포토를 마지막으로 '윈-도우'의 오피셜 포토 공개를 마친 블리처스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또한 시크함과 성숙함을 넘나드는 역대급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윈-도우'는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바빈(BOBBIN)' 이후 블리처스가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아랍에미리트,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파키스탄, 튀르키예, 한국까지 총 7개국에서 촬영한 '루킹 포 블리(Looking for BLEE)'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압도적인 컴백 스케일을 예고한 블리처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과 매력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지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