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8:11
연예

‘만능 트롯돌’ 이찬원, 공식 팬카페 개설 2주년…축하 물결

기사입력 2022.07.12 08:1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만능 트롯돌' 이찬원의 공식 팬카페 '찬스'가 7월 10일 개설 2주년을 맞았다.

이에 팬클럽 멤버들은 정성 들여 꾸민 사진과 축하 문구를 카페에 게시하며 2주년을 축하했다.

한편, 이찬원의 팬덤 'Chan's(찬스)'는 이찬원에게 기회와 행운(Chance)이 되겠다는 뜻과 찬원의 것(Chan's)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2020년 이찬원이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전했을 당시, 소속사가 따로 없던 무명의 대학생인 그를 응원하기 위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가 생겨났다.



하지만, 그가 2021년 블리스 엔터테인먼트(현 SKY ENM)로 소속사를 정한 후인 2020년 7월 10일에는 공식 팬카페가 공식 출범하며 팬 활동의 구심점으로 자리 잡았다.

경연이 모두 종료된 후 공식 팬카페가 생겨나 출발은 다소 늦은 편. 하지만, 늦은 시작에도 불구,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회원수가 꾸준히 늘어 2022년 7월 10일 기준 약 4.9만 명의 멤버를 보유하는 대형 팬카페로 성장했다. 

개설된 지 채 2년도 지나지 않아 보인 이 같은 성장세는 이찬원의 남다른 인기를 보여준다.

27년을 오롯이 트로트만 바라보고 꿈꿔온 '가수' 이찬원. 그는 이제 그 한결같은 뚝심으로 지켜온 트로트 사랑을 앨범과 콘서트, 행사에서 실천하며 트로트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현재는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탁월한 재능을 보이며, KBS '불후의 명곡', JTBC '톡파원 25시', K-star '도원차트' 등에서 대체 불가한 명품 MC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