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1:39
연예

위너, 음악방송→게릴라 콘서트…컴백 후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2.07.09 09:1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약 2년 3개월 만에 4인 완전체로 돌아온 위너(WINNER)가 팬들은 물론 대중과 교감 폭을 넓히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위너는 오는 10일 오후 8시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게릴라 이벤트 'HOLIDAY IN THE CITY'를 개최한다. 여름밤의 한강 정취와 함께 펼쳐지는 야외 공연인 만큼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이날 위너는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를 비롯해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꾸렸다. 특유의 청량한 음악과 다채로운 퍼포먼스, 건강한 에너지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날릴 위너가 기대된다.

이에 앞서 위너는 MBC '쇼! 음악중심'(9일), SBS '인기가요'(10일)에 연이어 출격한다. 이틀간 음악방송과 공연 무대를 한꺼번에 소화하는 강행군을 펼치는 것. 적지 않은 시간, 완전체 위너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왕성한 활동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진심이 엿보인다.

위너의 종횡무진은 계속된다. 4인 4색 개성과 매력으로 가득한 예능, 유쾌한 입담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낼 라디오 생방송, 그리고 위너의 음악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 등이 다수 예정돼 있다.

위너는 지난 5일 새 앨범 'HOLIDAY'를 발표하고 아이튠즈 18개국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I LOVE U'는 멜론, 네이버 바이브,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순항 중이다.

한편 위너의 게릴라 이벤트 'HOLIDAY IN THE CITY'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며, 한강사업본부 운영 기준에 따라 일정 수준 이상의 우천시 행사가 취소될 수 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