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31
연예

강재준♥이은형 "마지막 성관계? 올해 안 해"...오은영, '섹스리스' 진단 (금쪽상담소)

기사입력 2022.07.08 21:59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성관계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15년 차 개그맨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출연했다.

강재준은 "예전에는 이 정도로 안 하지 않았다. 가끔가다 한 번씩 눈맞으면 하고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편해졌는지 안 하는 습관이 된 것 같다. 성관계도 장난으로만 흘러가지 않나"며 스킨십이 어색하다고 고백했다.

이은형은 "재준이 원할 땐 내가 싫고, 내가 불타오를 땐 재준이 거부한다. 바이오리듬이 아예 안 맞는 것 같다. 이 시기를 놓쳐 아이를 못 가질 것 같다는 불안함이 엄습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 성관계에 대해 묻자 부부는 "올해 안 했던 것 같다"며 기억을 더듬었다. 강재준은 "연애 초반에는 어마어마했다. 용광로처럼 뜨거웠다"고 전했다.

오은영은 "이혼 사유 1위는 성관계다. 성과 돈은 중요한 문제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섹스리스가 맞다. 성욕이 한 사람은 기준보다 높고 한 사람은 낮으면 문제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1년에 성관계 10번 이하는 섹스리스라고 본다"고 진단하며, "국내 기혼자의 36퍼센트가 섹스리스"라고 전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