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48
연예

나인아이, 데뷔 100일 기념 V라이브→롤링페이퍼까지 '팬사랑 맛집'

기사입력 2022.07.08 15:5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데뷔 100일을 맞이해 특급 팬 서비스로 무한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3월 30일 첫 미니앨범 'NEW WORLD(뉴 월드)'로 정식 데뷔한 나인아이는 지난 7일 데뷔 100일을 기념해 깜짝 V라이브를 진행했다. 

이후 나인아이 측은 8일,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V라이브를 마친 나인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다양하게 담겼다. 나인아이는 밝은 미소와 상큼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거나, 아이닌(팬덤명)에게 보내는 하트로 기분 좋은 설렘을 자극했다.

이날 V라이브로 팬들을 만난 나인아이는 귀여운 멜빵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반가운 인사와 벅차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다 함께 데뷔 100일을 자축하는 케이크의 초를 분 멤버들은 아이닌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나인아이는 "벌써 데뷔 100일이라니 믿어지지 않는다. 지금까지 쉴 새 없이 달려왔는데 이렇게 힘차게 같이 달려와준 멤버들 고맙고, 앞으로 천년만년 아이닌과 함께하고 싶다. 아이닌이 있어서 나인아이가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멤버들과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평(생)나(인아이)해"라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나인아이는 V라이브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긴 롤링페이퍼를 공개해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직접 꾸민 배경과 정성스러운 자필 손 편지는 팬들을 향한 나인아이의 애정이 듬뿍 느껴졌으며, 동시에 멤버 10명의 각기 다른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 보는 이들의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들은 나인아이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인 ‘나인아이 팝’ 장르의 음악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주며 '4세대 루키'로서 국내외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